토요일조황 이제야 올립니다.토요일 오전 11시 x박낚시 들러 미끼와밑밥 사고있는 도중 코난님이 오셔서 코난님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원전으로 출발 슝 =3 =3 =3 도착하여 뎃마를 기다리면서 코난님에 낚시 노하우에 대해서 상세히 듣고 양식장으로 향했습니다.코난님께서 오늘 무조건 감시를 잡게해주신다고 그러시더군요.이때까지 원전으로 줄기차게 낚시 다녔지만 제대로 된 감시 한마리 못잡아봤거던요.전 고수님인 코난님만 믿고 코난팀배 옆에 우리 배를 묶었습니다.채비를하고 캐스팅 물이 45도로 흐른다.흘림하기가 힘들겠구나 생각했는데 입질이 바로 들어온다 챔질......20정도되는 감시다.코난님께서 한마디 하신다 우리 동낚인들의 작은사이즈 방생해주는 센스 아시죠.네 하고 대답했다.나름대로 저는 낚시는 못하지만 작은놈 방생하고 쓰레기 챙겨오는 그런 센스는 있거던요.
다시 캐스팅 또입질이 들어온다.챔질 헉.....이놈이 힘좀 쓰는데 올려보니 27센티 감시.옆에 매형이 헉 헉 그리면서 올린다 물위로 올라온놈은 30센티가 조금 넘어보이더군요.헉....낚시에 입문한지 얼마되지않은 매형이 감시사냥을 4년째 하고있는 나보다 3짜를 먼저 잡아버린다.나의 기록은 26센티에서 오늘 27센티로 다시 갱신했는데,그래도 매형이 잡으니 꼭 제가 잡은것처럼 기분이 좋더군요.계속되는 감시입질 그런데 대부분이 20센티가 많더군요.횐님들께서도 20미만은 놓아주는 그런 센스........아시죠.그런데 갑자기 입질이 없다.코난님께서 감시가 지금 잠깐 나갔나 보다 그러신다.그뒤론 메가리와 부쉬리급 고등어1수 그렇게 저희와 코난님 일행은 철수했습니다.돌아오는길에 코난님 일행이 사주신 짬뽕 그맛 평생 못잊을겁니다(너무 맛있어서)오늘 처음 뵌는데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저녁까지 사주신 코난님 정말 감사합니다.오늘에 조과는 감시30cm 1마리,27cm 1마리,25cm 4마리,고등어1마리,메가리다수,감시방생 20여수 제가 낚시에 입문하고 최고에 날인것 같습니다.코난님 득분에 오늘 손맛 실컷봤습니다.디카로 찍은 감시사진은 업이 안되네요.파일 용량이 너무 커서 그런것 같네요.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