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반갑습니더..동낚먹물 선후배님들...
올가을 다들 갑돌이 잡느라 바쁘셨죠..
갑돌이 마감과 동시에 상하는 호랙모드로 돌입..쪼메 늦은 감은 있지만 ..
내사랑호렉 ..잡으로 고~~고~~..
일요일 일마치고 출동할려니..헉~~바람이..14으악~~~..닝길이 안도아 줍니다..
물때좋고..월령좋고..윤달이라는 변수는있지만..동네에도 들어왓으니 당연히...
동네는 자리싸움..호렉땜시 ..인간성 무뎌질까봐..요즘은 잘안갑미더..토요일 바람쐬러..식구들과함 나가보니..
휴~~..만성부터..원전 끝방파제까정..줄을 서계십니다...ㅎㅎㅎ...그래서 30분더들여 통영으로..~~..
도착7시..구라청이 또~~구라를 때립니다..울메나 설레고..짜릇한 눈맛..손맛을 볼라꼬..죽어라 달려왓는데..
바람4라카드만..선착장에 차가흔들릴정도로..선장장에 서있는 내얼굴에 포말이 때립니다..
음...바람없는 그곳으로..명지..벌써집어등이 화려하게 피어있고..물돌이..역시..궁항..역시...이바람에 ..
열혈조사님들 대단하십니다...도착..이곳은 그나마 바람이 덜탑니다...역시나..옆..앞..동서님북을..
안가리고..끌고댕기다가..잠시..숨었다가..바닥으로갔다가...20여분 간만에 땀이 나더군요...
근데 씨알이 쪼메 마음에 안듭니다...다시 그곳으로...이곳은 초반 씨알이 가장 출중한곳...
근데요...바람이 ..너울이...똑 같더군요..그래도 기냥가면 아싑죠..
집어등에 불피우고...어찌나 바람이 불던지..집어등이 왔다리..갔다리..루어는 불과..이럴땐 경험상..
제애마가 왔다입니다..네칸대..보검..줄땡땡하게..케스팅과 동시에..캐미가 춤을추더군요..
준수한 씨알..쌍걸이..쌍걸이..하늘을 수놓는호렉.공중에서 춤을추는호렉.날굿이 호렉이 ...대박...ㅋ~~그게 끝입니다..
바닥으로 내려안더니....바람은 제보검을 부셔버릴마냥..이리저리 휘몰아치고..
휴~~~~..확인만하고 철수결정....네시간여....
상하는 바람에 손들고..철수..눈물이 앞을가립니다..두레박 채울수있었는데..말이죠..ㅎㅎ..
반두레박 채우고 깨끗히 씻겨서...집으로.....
이젠 바람만 자면 마리수조황 기대할수있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지인들과.호렉샤브샤브로 한잔~~~..지인들 오시와요...^^..
맨날 웃기는 상하님 잘 지내고 계시죠???
바람에 사람도 날아 갈 만한 그 곳 ??? 맞지요???
어딘지 대충 알겠네요...ㅎㅎ
금, 토 갈 수 있는데 ㅠㅠㅠㅠ 비 온답니다 ㅠㅠㅠㅠ
2012년 처음으로 호래기 한번 만나보려고 생각 중인데 .... 비 온다고....ㅋㅋㅋ
비 맞고 간다하면 미쳤다 하겠지요???? ㅋㅋㅋ
아!!! 일기예보 보고 포기하려는데 또 상하님이 불을 붙이네요??? ㅋㅋㅋ 어쩔거나???
좋은 소식 자주 보내주이소..... 건강하세요........
수고했습니다
폭풍을뚷고 대단한 조황입니다
구산 동해 통영권중에
어느곳이 마음에 드시는지
요번주 한번 바람쏘이려 갈까해서요
쪽지 부탁드려도 될련지.....
태풍에 잔손맛은 보고 오셨네요,,,,!바람 탱탱 부는데 욕받심다,,,!
일욜부터~~한번 가려고 하니 계속 바람이 탱글탱글,,,부네요~!
ㅋㅋㅋ 재미나게 글도 올렸네..
이제 먹물 고수님이 호래기잡으로 나서는가 보네..
가족들하고 먹으면 딱 맞게꾸만 ..고맙게. 맛보러 오라고 하남요..ㅎㅎㅎ
바람때문에 고생 좀 하셨겠습니다^^ 바람 심하게 불땐..장대채비에도 뽕돌을 달고~ 루어대 생미끼 대바늘채비에도 뽕돌을 달고~ 옵빠이스테&에기에도 뽕돌을 달아 다운샷으로 중층과 바닥층을 공략하시는 방법도 바람 영향을 덜 받아 나름 괜찮을듯합니다 ㅎㅎ 이때 반드시 맨밑뽕돌과 윗채비와 채비사이 거리를 적당히 줘서 하시면 괜찮을듯하네요.. 그래도 고수시라 그바람에도 많이 하셧네요 고생했습니다^^
드디어 출동 하셨네요. ㅎㅎ
호래기가 깔끔하니 맛나게 생겼네요.
그제밤에 갑이 잡으러 갔다가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춥기도 하고...
바로 철수하여 삼겹살로....ㅋ
그 바람에 이정도면 성공했습니다,,,
호렉이 라면 묵고싶네요,,,
아~~~~그리워라,,,,,저도 이번주 가볼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