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령 회원 입니다.
2월 동행 줄조 결과 보고 입니다.

글 솜씨가 없는 관계로 사진으로 보내드리면 간단하게 조황 올립니다.

같이 갑시다 코너를 통해 동낚인 총 5분이 거제 한산도 일원으로 독배 전세로 선상카고 다녀왔습니다.
이거이님,YN 세이프님 ,바다친구님,바다와파도님,그리고 저 이렇게 5분이 출조 하셨습니다.

제가 사천에 있어서 4분을 고성 푸른휴게소에서 5시경에 만나 설레이는 마음으로 거제로 출발 하였습니다.

거제 도착하여 아침식사를 하며 인사를 나누고 이슬이 좀 준비하고 제가 길치라서 정확히 도착한 위치는 모르겠네요... 다른분들이 아마 가르쳐 주실듯...ㅎㅎ
저희가 이용한 배는 인낚에서 검색하시면 나올듯 합니다.(아마 선장님이 올리실듯 합니다.)
특정 광고 생략

(출발전 사진)

저희가 포인트에 해도 뜨기전에 도착 하였는데 3대정도 보였는데 해 뜨고 채비하고 뒤 돌아보니 장난이 아니게 많이 나왔네요...

(엄청난 배들)

역시 고수는 틀립니다. 바로 입질 받아내신 이거이님

(한판째기)

올라오는 은빛의 감성돔

(파닥파닥)

준수한 씨알~~~~참하다 참해~~~

(고기 빼주시는 선장님)

조과들 ~~~~   참고로 전부 이거이님 혼자서 다 잡았어요...감성돔요 4마리는 모두 이거님께서 잡으셨습니다.
다른 잡어들도 몇마리 있지만 사진은 없네요

(조과들)

선장님 칼질 예술입니다...
야채도 준비해오신 이거이님의 센스~~~ 역쉬 준비성 철저 하십니다.
심지어 고기 껍질도 구워드신다고 토치도 준비해 오셨다는...;;;

(횟집에선 얼마나 할까요?)

매운탕~~~  선장님 서비스 죽입니다...
매운탕과 함께 식사

이동중에 토론중...

(이런저런 야그중)

철수하고 마치면서 제 차가 있는 푸른 휴게소에서 한 컷 했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그나마 그 넓디 넓은 바다에서 많고 많은 배중 4마리 잡은 우리배가 조과가 좋은 편인듯 했습니다.

4마리중에 1마리 얌얌하고 3마리 남은거 이거님께서 나누어 주셔서 사다리 타기~~~
저와 세이프님이 감사히도 1마리씩 얻어 갔습니다.

씨알은 대략 30~40초반 이었습니다.
출조 하신분들 모두들 수고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