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갑자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신 탓에 트래픽이 상당히 증가하기도 했지만 가장 많은 회원님들이 들리시는 월, 화요일은 아무래도 트래픽 용량이 조금 부족한 듯 하여 트래픽에 조금 더 여유를 두었습니다.
따라서 웹 호스팅 비용이 월 3,500원에서 월 5,750원으로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부담이 엄청 되지만 아직은 근근히 버틸만 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청개비 한통하고 백크릴 하나 덜 사야 될 것 같습니다. ^^;;
다음에 혹시라도 제가 부담하기 어려울 정도의 비용이 들게 된다면 글 적게 올린 회원님들부터 협찬 받을 겁니다. 단단히 각오하시길.
유지비용을 밝히는 이유는 혹시라도 동/낚/인/에 돈냄새가 난다는 얘기 또 날까 싶은 노파심에서이니 보기 거북하시더라도 참아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당분간 동낚인 눈팅과 꼭 필요할 때 시스템 관리하는 것 외에는 회원님들 뵙기에 다소 힘든 상태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말 이후 시간이 많이 나면 홈페이지도 폼나게 꾸미고 낚시도 댕기고 할 예정입니다.
당분간 많은 글쓰기 시간을 내기 힘든 점 양해 바라며 회원님들께서 대신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고 또 댓글도 팍팍 달아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잠시, 진짜로 잠시 동안 오늘 아침에 트래픽 초과로 홈피가 막혔었습니다.
총알같이 연락 주신 플라이 정님 감사합니다.
늘 동낚인을 지켜주시는 분들이 있어 아주 짧은 사이에 이만큼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당분간(이게 또 얼마가 될지 모르지만) 이상없이 작동할 겁니다.
트래픽은 하루 2G에서 1.5배인 하루 3G로 증가시켰습니다.
접속자 수 3000명 까지는 소화가 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