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스탭

  - 부산 : 감생이모친님

  - 김해 : 찬나파님

  - 거제 : 호랙님

  - 마산합포구 : 추사선생님

  - 마산회원구 :

  - 창원성산구 :

  - 창원의창구 :

  - 진해 :

  - 대구 :

  - 통영 :

 

  지역 스탭의 권한이나 의무는 아직 확실하게 정해지지는 않았습니다.

  우선적으로는 각 지역 동출이 있을 경우 책임을 맡으시게 되며, 지역 동출에 대해서는 동낚인에서 운영 자금에 여유가 생길 경우 정해진 범위 내에서 지원을 하게 되며 지원금에 대해 운영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지원을 받은 동출의 경우 조황에 상관없이 반드시 사진이 5장 이상 들어간 조행기 수준의 조황글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아직 지역 스탭이 정해지지 않은 지역에서는 추천이나 직접 지원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생활 정보 마당 개설 안내

  동낚인에는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저도 개인적으로 가끔 이런 분들의 도움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이 서로 어떤 사업을 하시는지 잘 알 수 없어 꼭 필요할 때에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사를 하거나, 휴대폰을 구입하거나, 차량을 구입하거나, 안경을 맞추거나, 간판이나 청소 용역 등 기타 여러가지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이 있으면 회원님들끼리 서로 도울 수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따라서, 회원님들이 하시는 사업에 대해 안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동일 업종에 대해서는 중복 등록은 허용하지 않으며 먼저 신청한 회원에게 우선권이 있습니다.

  다만, 상권이 판이하게 다른 경우 기 등록된 회원과 협의를 통해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정보는 시선집중 게시판 등을 통하여 1주일 정도의 기간 동안 메인 화면에 노출하여 회원 전체에 홍보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누구나 여기에 정보를 올릴 수는 없으며 가입 기간 1년 이상에 회원 점수 1,000점 이상의 정회원 중 년 3회 이상의 조황을 올린 회원의 신청을 받아 심사를 통해 정보를 올릴 수 있도록 하게 됩니다.

  회원 또는 회원의 직계 존속(배우자, 부모, 자녀)이 운영 하는 사업의 범위에 한해 안내할 수 있으며 사업 정보를 올릴 경우 후원 회원의 자격이 되며 동낚인에 매월 적정 범위(1만원~2만원 정도)의 후원금을 지원하셔야 합니다.

  후원 회원이 납부하는 회비는 동낚인 운영비에 우선적으로 사용되며, 여유 자금이 생길 경우 각 지역 동출 지원금과 회원 점수에 따른 우수 회원 시상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더 여유가 생길 경우 조황에 따른 회원 점수를 상향 조절하고 쇼핑몰에서 직접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다든지 하는 식으로 조황을 올리시는 회원님들께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게 됩니다.

 

  낚시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황 정보입니다.

  새로운 운영 방법을 통해 좀 더 볼거리 많은 조황 정보들이 넘쳐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 조황을 올리는 보람이 느껴지게 만드는 댓글도 그만한 값어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조황 게시글에 댓글 다시는 것은 다른 게시판의 댓글보다 두 배 높은 회원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주고 받는 정보와 정겨운 댓글들을 통해 동낚인이 좀 더 활성화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생활 정보 마당 가기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