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이 회원 점수(포인트) 제도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조황과 관련된 게시판의 글쓰기 점수를 현행 게시물당 20점에서 200점으로 대폭 상향 조절합니다.  아울러 관련 게시판의 댓글 점수도 10점으로 상향 조절합니다.

 

2. 회원 점수 차감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해당 게시판의 게시물은 회원만 쓰고 읽을 수 있으며 게시물을 읽을 때마다 5점씩 회원 점수에서 차감이 됩니다.  회원 전용 조황 게시판에 조황을 올릴 의무는 없으며 게시물과 댓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점수는 다른 조황 게시판과 동일합니다.

 

 

※ 이번 제도 변경과 더불어 회원이 게시물, 댓글 등으로 얻은 점수(포인트)는 추후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하거나 일정한 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경우 동낚인에서 해당 회원에게 동낚인의 형편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적절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회원 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활동을 하든 하지 않든 동낚인 회원 모두 동낚인을 키워가는 소중한 힘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제도 변경은 회원님들 중 다른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동낚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 내에서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