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진해에 있는 한해 선배가 운영하고 있는 **가**호를 타고 오랫만에 선상낚시를 해봤음다..
아무런 준비도 없이 그냥 루어대1대에 호래기바늘2개에 애기1개 달고 쿨러도 없이 새우5천냥사가지고 배를 타고 나갔음다.
약8시부터 시작한 낚시가 10시까지 4마리..
아 오늘 돈만 4만냥 날리고 가는구나 생각하고 담배만 연신 죽이됐읍니다.
선장선배가 라면 끓여준다고 간사이에 선장 낚시대에 입질이 와서 한마리 잡고선
아예 선장 낚시대 갈취하여 잡기 시작해서
선장 라면 끓여온 사이에 약 20여수를 뽑았읍니다. 2마리는 기본 3마리도 간혹..
수심층과 채비의 조화가 딱 맞아 그런지 다른 6사람은 잡지도 못한 사이에 저만 눈총 받으면서 잡았음다.
지금 진해권 오징어 낚시는 생미끼는 잘 안듣는것 같고
애기를 써야 돼는데 애기종류는 오빠이숫대(3개 16,000원 함 *나게 비쌈)에 맨밑에 1~2호 봉돌달고 수심5~10정도에서
물땝니다.
입질은 정말 약아 빠졌읍니다.. 그 수심층에서도 시원스럽게 가져가지 않읍니다.
낚시대 걸어놓고 낚시하면 조과차이가 엄청 납니다.. 힘들드라도 낚시대 잡고 저킹 좀 자주하고 해야 조과가 나을 듯 싶읍니다.
사진에 보면 오징어가 상처가 있는데 이놈들 살려올려고 그물망에 넣어 보관했는데 저거들끼리 잡아 먹을려고 그랬는지
살점이 제법 뜷겨 나간놈도 있읍니다..
씨알은 참 좋읍니다.
돈내고 선상탈만하네요.. 점주조황을 보면 엄청 잡든데..배삵이 비싸서 쉽게 출조하기가 힘들던데..
선상한번 가보는것도 재밌겠습니다. 조황 잘봤습니다.
씨알과 마릿수 다 괜찬네요...선비 투자해서 가면 저정도는 잡아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날이 더 많아 배 타고는 잘 안난가는데 축하드립니다
그물망에 두면 호래기는 안그러는데 화살이는 정말 뜨더 먹읍니다 그냥 쿨러에 보관하시면 그래도 그런점은없읍니다 얼음 넣어 두면 싱싱 하던데요 수고하셨읍니다
선장님 채비가 정말 중요하지요..채비가 안맞으면 낚지 못하니...
채비와 수심층만 맞으면 좋는 조과가 보장되더군요..
즐낚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