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의 경우 사진에 비해 링크를 시켜 나타나게 하는 것이 많이 까다롭습니다.

어떠한 경우든 인터넷의 적절한 곳에 동영상을 올린 후 링크를 시켜야 하는데 몇 곳을 테스트해 본 결과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릴 수는 있으나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의 주소가 수시로 바뀌도록 하는 모양입니다.

'웃으며 삽시다'나 '동낚인 사랑방' 게시판에 네이버에 있는 동영상을 링크시키면 위의 이유로 인해 얼마 가지 않아 링크가 깨져버리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다음의 카페나 싸이월드의 미니홈피에 동영상을 올려 링크를 시킬 수도 있으나 이 경우도 동영상의 주소가 정확하게 나오는 것이 아니어서 링크에 실패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회원 여러분들께서 편하게 쓰실 수 있도록 사진 자료실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동영상을 2M 이하의 크기로 줄여서 사진 자료실에 사진 올리듯 첨부 파일로 올리신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동영상의 주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기본 주소는 http://dongnakin.com/zboard/data/sajin_jaryosil/ 이며 여기에 파일의 이름을 덧붙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dongnakin.wmv 가 동영상의 파일 이름이라면 사진 자료실에 올린 동영상의 주소는

"http://dongnakin.com/zboard/data/sajin_jaryosil/dongnakin.wmv" 가 됩니다.

이후 필요한 곳에

<embed src=http://dongnakin.com/zboard/data/sajin_jaryosil/dongnakin.wmv>

형태의 태그를 사용하여 링크를 시키면 됩니다.


※ 다른 사이트에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동낚인의 사진자료실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은 절대 금지됩니다.

동영상은 과도한 트래픽을 가져오므로 다른 사이트에 링크를 시킬 경우 동낚인 자체가 트래픽 초과로 인해 막힐 우려가 있습니다.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