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낚인은 회원 모두가 주인이 되어 함께 가꾸고 키워가는 공간입니다.

동낚인에서는 이러한 취지를 살리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 등급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1. 회원 구분 및 기준
  ■ 비회원 : 회원이 아닌 사용자
  ■ 준회원 : 가입을 완료한 사용자로서 포인트 0점~정회원 해당 점수 구간인 사용자
  ■ 정회원 : 회원으로서 포인트 일정 점수 이상으로 적절한 내용의 조황을 1회 이상 올린 사용자(2019.01.20 개정)

2. 포인트의 취득 및 상실
  게시판의 게시물 한 건 당 일정한 점수가 주어지며 댓글에도 점수가 주어집니다.

  조황 관련 게시물의 점수가 가장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등록 후 삭제를 하거나 운영진에 의해 삭제되면 해당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3. 회원 등급에 따른 정책
  ■ 비회원 : 대부분의 게시판을 열람할 수는 있으나 어떠한 게시판에도 글을 쓸 수 없습니다.  일부 게시판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추후 회원님들의 의견에 따라 열람 가능한 게시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회원 : '팝니다/삽니다'과 '어종별 낚시 기법' 2개 게시판을 제외한 모든 게시판에 대해 열람 및 게시물 등록이 가능합니다.  동낚인에서 시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제외됩니다.
  ■ 정회원 : 모든 게시판에 대해 열람 및 게시물 등록이 가능합니다.  동낚인에서 시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우량 회원 : 시간별 최근글 보기(예:2시간 이내의 등록 게시물 등)와 동낚인 전체 게시판에 대해 자료검색을 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이 주어지며  "조황달력" 게시판에 대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조황달력 게시판 : 날짜별로 어떤 포인트에서 어떤 조황이 올라왔는지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놓은 게시판입니다.  전년도 조황 달력을 참조할 경우 올해 어떤 곳에서 어떤 어종이 올라올지 쉽게 파악이 가능하여 출조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