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동낚 먹물 조황

글 수 43
번호
글쓴이
43 부산권 또 한치. 마지막 낚시일 수 있겠죠? 1 file
개굴아빠
153   2023-06-16

42 부산권 올해 전체적으로 풍년은 풍년인가봅니당>< 3 file
뚱땡낚시
177   2021-09-10

41 부산권 영도 ...무늬오징어 5 file
Nicknsne
226   2020-11-02

40 부산권 가덕도 감시 3
감성실브
471   2017-01-08
가덕 갈미 네번연출해서 4짜한마리 잡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소수포인트에서 고기나오며 마릿수는없지만 씨알은 좋네요 잡어는 학꽁치 메가리 성화가 그리심하진않습니다 참고하세요
39 부산권 호래기 탐사 5
3천원짜리낚시대
888   2016-10-27
이것저것 정보 알아보고 있는데 .   가덕도에도 호랙양이 올라온다는 소식이 있어  내일 퇴근후 탐사차 가볼려 합니다 .   올라오면 빠르게 정보 올리겠습니다 .     일단 목적지는 가덕도 대항 입니다 .
38 부산권 암남공원,동방파제 호래기.. 시작되었습니다. 14
넘버
1024   2015-12-30
안녕하세요   처음 조황을 올리는 넘버 입니다.   요즘 부산 암남공원,동방파제 등 호래기들이 붙었다고 합니다.   어제 동방파제 가서 호래기 잡는것 확인 하였고 저희는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암남공원으로 이동 하였는데 암남공원도 호래기가 나오기 시작 ...
37 부산권 호르레기 - 휴대폰 15 file
개구장이오빠
874   2014-12-26

36 부산권 부산 호르레기 22 file
1470   2014-12-11

35 부산권 기장대변조황입니다. 13
클림트밤폴
935   2014-11-27
25일 부슬비의 새벽에 이어 또 오후 6시반경 대변으로 동생넘과 내려 가보니 이미 입구 포인트는 쌍걸이로 쭉쭉~~~ 이미 물통에 셀수 없을 정도!!! 제가 새벽에 노렸던 그 자리서. 님들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마음 바빳겠지요!!! 동생넘 채비가 없어 제꺼로...
34 부산권 25일 새벽 조황 27
클림트밤폴
961   2014-11-25
안녕하십니까. 여긴 기장 대변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추적거린 늦가을 비는  저의 온 소망을 무너 떠리고 가정의 날을 보냈습니다. 밤새 눈앞에 아롤아롱하는 호래기의 몸짓이 그리워 새벽 5시반 대변방파제로 내려 갔습니다 튼실한 넘으로 채빌하고 주문을 외...
33 부산권 가덕도 외항포 호랙~ 18
공백
2029   2013-11-24
안녕하세요^^회원가입 후 첫 조황끌 씁니다. 글적는 제주가 미흡한점 이해바랍니다. 9시에 도착후 12시까지 10마리 잡았네용~ 거의 바닥권에서 입질 했구요ㅎㅎ 해질녁에는 좀 나왔다구 하드라구요~ ps:낚시 하다가 동낚인 회원분 방가웠습니다^_^ 다음에 꼭 ...
32 부산권 아침운동하고 왔습니다 ^^ 23 file
1890   2013-11-05

31 부산권 다대포 무늬 씨즌이 아직도 끝나지 않았네요^^ 42 file
실미도
2513   2013-11-03

30 부산권 잠시 나갔다 왔습니다 ^^ 38 file
4206   2013-10-07

29 부산권 오후..짬~낚시 다녀왔습니다^^ 33 file
지자요해
4756   2013-09-27

28 부산권 지난주 부산권 두족류 조항입니다. ^^ 14 file
3350   2013-09-20

27 부산권 17일 오후 부산 나무섬 간단조황.. 38 file
지자요해
3974   2013-09-18

26 부산권 나무섬 무늬 탐사 15
낚수는 즐거워
1894   2013-07-29
7월27일 새벽 나무섬에 가봅니다 작년의 무늬맛에 올해는조금 빠르게 가봅니다 바다는 너울에 바람에 오지말라구 하지만 안전한곳에 자리잡구 흔덜어 봅니다 오전내도록 흔덜지만 무늬양은 얼굴을 안보여줌니다 아직은 좀 빠른가봐요 8월중순 이후에 가봐야 겠...
25 부산권 암남공원 화살촉 마지막 조황. 22
푸른하늘짱
1943   2013-05-26
지난주까지는 암남공원에 가면 화살촉은 그래도 먹을만큼은 잡혔답니다. 그런데 이번주부터는 조황이 영 저조하더군요. 몇일전 다대포동생하고 저녁에 만나서 집어등켜고 해보았네요. 집어등이 2-3개정도 보이던데 대부분 조사님은 전갱이를 대상어로 잡는거 ...
24 부산권 암남공원 화살촉 정보 7
연필
1392   2013-05-20
집이랑 가까워서 암남공원 화살촉을 그동안 수차례 다녀왔습니다. 밑에 푸른하늘 짱님이 조황올리신날 저도 옆에서 날샐때 까지 있었습니다. 그날은 80마리 정도 잡았구요. 낱마리에 그친날도 많았습니다. 오징어가 몰려들때는 뭐 미끼가 없어도 움직임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