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동낚조사님들 그간 잘지내셨는지요? 꾸~벅

2주만에 인사드립니다.시간이 맞지않은 일을 하다보니,그동안 발빠른 조황을 못올려드려서 개인적으로,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겨울이 한참깊어지고,바다수온도 많이 하강하는 시기가 접어드는것 같습니다.

이앞 주말에는 풍랑주의보로 인해 출조를 하지못하고,못처럼 바람은 없지만 궂은 날씨에 구미조사님,마산김억수님과 남해미조동행 다녀왔습니다.

마산에서 오신 동낚닉네임 김억수님이 낚시입문하신,6개월만에 열심히 한 결과,자신의 34cm기록이었던걸 오늘에서야 갈아채웠습니다.개인적으로,축하드립니다.

지금 남해미조에는 수온도  하강하고,청물이 끼어,포인트마다 조황이 좋지는 못하지만,그나마 중치급에 얼굴은 보고왔습니다.바람없고 햇볕이 잘비춰지는 날에는 아주 좋은 조황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썩 좋은 조황은 아니었습니다.오늘 최대48cm까지 나온걸로 알고있습니다.조사님들 춥다고 움쳐려 계시지 마시고,남해쪽으로 출조를 한번 나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오늘 거제해금강 쪽으로 출조나간 동생분이 50.48cm 두마리를 낚았다는 전화상으로 통화를 하였고,직접 찍은 사진도 확인하였습니다.

거제쪽으로 선장님과 잘의논하셔서 조류소통도 좋은 깊은수심대나,햇볕 잘드는 여밭을 공약하시면 좋은 조과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무튼 조사님들 올해에는 이루시고자 하시는 꿈 꼭이루시길 바라며,기록경신도 하시고,즐거운 낚시를 하시길 바랍니다.오늘 동행하신 두분 추운데 너무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가시는 댁까지 무사히 잘도착하시길 바라며,초보분이나,출조길 어려우신 조사님들 주저마시고,저에게 전화주시면 한결같은 마음으로,성심성의껏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있도록 항상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동낚조사님들 출조길 방한복,건강 잘챙기시고,가정의 행복과, 가시는 출조길마다 풍성한 조과가 늘 곁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출조후 갯바위청소,쓰레기 되가져가시는 멋찐낚시인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사진촬영후 상사리,살감시는 두분이서 방생하시는 모습 보기좋았습니다. 어복받으실 겁니다.^^



                                    -----------감시저승사자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