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조사님들 요즘 자주보는것 같습니다.

어제,오전에 잠시 업무 접어두고,날씨가 안좋은 관계로 가까운 동네방파제 다녀왔습니다.

비는 오지않았으나, 너울이 심하게 쳐 일찍철수하였습니다.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9년만에 찾은 진널방파제 변한건  안전보호대, 구름다리.전망대등 안쪽 석축쪽에는 매립하는지 아예 막아버리는 공사를 하는것 같았습니다.

포장마차 할머니 머리가 많이 새었습니다.구수한 할머니게도 인사도하고..오래되어도 알아보시니.고맙데예.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조사님들이  조황 소식을 듣고 찾아주신것 같았습니다.저역시.....

제가 도착할때 10시30분정도는 그나마 낚시를 할 정도로 빼곡하지는 않았으나,

오후1시가 넘자 많은 조사님들로 발디딜틈조차 없는것 같습니다.아마 지금도 그럴것입니다.

진짜 칼싸움정도?ㅎㅎ 감성돔은20급? 27.8급~40급정도 마리수로 나오는듯 하였습니다.25cm이하로 방생해주십시요.

오늘도 잠시 작지만 상황이 안좋은 가운데서도 오랜만에 왔다고 겨울감시인지라, 애인이 입가에 빨간 립스틱 바르고, 반겨주네요.

그리고 어제 새로 구입해 받은 국산낚시대 W사  시험차 한번 써볼겸 다녀왔습니다.

낚시대 평가는 조금 시일이 지나면 하도록 하고,여튼 손맛은 그럭저럭 좋았습니다.

겨울이 깊어가는요즘 조사님들 진널 고기는 올해는 유독 수온이 급격히 하락하지 않은듯하여,붙박이가,많이 붙어있는듯 합니다.

조사님들이 많이 붐비는것 같습니다.그점 참고하시고 스트레스 받는일 없도록 하시고,

오늘 너울이 많이 쳐서 옆에 계시는분들 아슬아슬 주의를 주셔도 아랑곳 않고 낚시를 하시는데 자기안전은 자기가 꼭 지켜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항상 출조길 두툼하게 챙겨입어시고 출조바라며,풍랑주의보가 내려 출조길 안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출조길이나,초보조사님들 어려우시면 저한테 연락주십시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어복충만하시고 자기가 낚시한자리는 안온듯하여 깨끗히 한후 철수부탁드립니다.저도 실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