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5_150540_HDR.jpg

 

날 잡아서 친구와 지난 주에 한치를 갔더랬습니다.

 

그런데, 메탈도 슷테도 완전히 같고 대도 완전 낭창한 것으로 했는데도 불구하고 제 채비에만 입질이 전혀 없는 겁니다.

 

양 옆 자리에서는 계속 입질이 오고 심지어 그냥 가만히 둔 친구 채비에조차 미친듯이 한치가 물어주는데 이거 참......

 

그러다보니 처음 출조했다는 분들 포함해 다른 사람들은 모두 두 자릿수 했는데 저는 오징어 한 마리까지 합쳐서 여섯 마리. ㅠㅠ

 

한치 낚시 때려치워버릴까 하다 연구에 연구를 거듭해본 결과 제가 했던 채비의 문제점일 것 같은 부분을 고쳐서 다시 친구와 출조를 감행했습니다.

 

이번에도 안되면 메탈도 슷테도 모두 버리겠다고 생각하고 갔죠.

 

역시나 생각했던 문제점이 맞았습니다.

 

문제점을 고친 채비를 했더니 대를 가만히 둬도 수심만 맞으면 계속 올라타더군요.

 

옆 자리 조사님은 제가 낚는 거 구경만 하시는데 딱 일주일 전 제 모습 비슷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채비 문제점에 대해 알려드렸더니 그 후로는 그 분도 좀 잡으시는 것 같았습니다.

 

집에 와서 헤아려보니 대략 70마리 정도 되네요.

 

씨알도 꽤 괜찮았습니다.

 

냉장고에 빈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라 당분간 두족류는 잡으러 가지 않아도 됩니다. ^-^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