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동낚 먹물 조황

글 수 57
번호
글쓴이
57 고성권 호랙(방파제) 33 file
초보여조사
4887   2010-07-16

56 고성권 명품호랙 - 2010 - 07 - 16 - ( 12물 ) 14 file
moon5177
2887   2010-07-17

55 고성권 동해면 호래기 18 file
둘러메고
3199   2010-07-23

54 고성권 동해면 호래기 15 3
파도기
4111   2010-07-29
8시쯤 원전도착하여 낚시를해봤는데 메가리씨알이 너무 착하네요 안되겠다싶어 동해면으로 호렉잡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고고 동낚인표 집어등켜고 채비후 케스팅.. 바로 물어주네요 잠시동안 폭발적인 입질이 이어지다 따문따문올라오네요 사람들이 다 가길래 ...
53 고성권 아 가로등이~~~ 4
삼일
3054   2010-07-30
늘 가던 동해면 방파제에 불꺼졌다는 소리를 듣고 부랴부랴 집어등을 챙겨 갈려고 보니 엥 밧데리 방전,,,,아 우짜까 싶다가 동낚 쇼핑몰에 긴급히 수배. 하나 사가지고 룰루랄라 출조 도착하니 자주 뵙는분이 두시간여 동안 찍소리 못들었다네요 그래도 집...
52 고성권 일요일 휴가 기념 호랙 출조 9 file
3155   2010-08-03

51 고성권 지난(8월 4일) 조황 10
어름치
3410   2010-08-09
맨날 눈팅만 하다가 처음 조황 올립니다. 휴가 끝나고 마누라 꼬시가꼬(사실은 아이들에게 뽐뿌질.,..ㅋㅋ) 동해면으로 호래기 낚으러 갔심니더..... 어둑해질 무렵 한 마리 하고나니 다른 님들 손이 바빠지네요. 마누라, 아들, 딸 민장대 한 대씩 차려 주고 ...
50 고성권 빈 방파제에서~~동해면 12
삼일
4468   2010-08-16
갈까 말까 망설이다 바람이나 쐴겸해서 늘 가는 동해면 방파제에 가보았습니다 가는길에 방파제 상황보니 아무도 없네요 아마 호래기가 없는듯~~~ 일곱시쯤 방파제에 도착하니 가로등만 덩하니 켜져있고 님들은 아무도 없네요 반대편 방파제도 아무도 없고~~~...
49 고성권 초보조사의 횡재 19
2102   2010-11-02
안녕들 하세요 매일 눈팅만하며 님들의 조황소식에 언제나 부러움에 울던 초보입니다 그러던중 동낚님들의 활약에 탄력받아 거금?을 투자하여 지난주 금요일 기다리던 동낚몰 집어등이 택배로 도착 주말에 시험삼아 가려다 일에 싸여 살다가 어제 드뎌 사용하...
48 고성권 고성 동해면 토요일 조황 27
2076   2010-11-07
우선 사진이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식구들끼리 단체로 방파제에 놀려 가는 바람에 잡는 즉시 회로 먹고 호랙라면 해 먹는 바람에 사진이 없습니다. 토요일 회사 일을 마치고 마눌님과 회사 형님 가족들과 같이 늘 가던 동해면 방파제에 호랙 출조가 있었습니...
47 고성권 밤마실 댕겨 왔네요. 43 file

2800   2010-11-14

44 고성권 호렉이 안보이는 날 ㅠㅠ 30
1908   2010-11-17
어제 저녁 또 근질거려 바로 동해로 고 고 해봤습니다 감기걸린 몸을 이끌고 7시 도착 이게 왠일 사람이 없습니다 방파제가 휑~합니다 느낌이 않좋네요 ㅠㅠ 그래도 온길이 얼만데 그냥 갈수 없어서 장대 찌달아 담가놓고 루어채비에 새우끼워 방파제를 연습장...
43 고성권 빠졌다네요. 43
월영
2380   2010-11-18
17일 저녁 19시부터 23시까지 동해면과 진동으로 호레기 잡으로 돌아 다녔는데 동해면에서 전 벌린지 1시간만에 2마리... 방파제 마다 오시는분 ... 가시는 분 ... 꾼들은 많았으나... 다들 빠졌다는 소리만 하고.. 뭐가.. 어디로 빠졌는지.. 저는 장대로 하였...
42 고성권 12/10 동해면 호래기 26 21 file
감자낚시
2601   2010-12-11

41 고성권 씨알도 좋고 마릿수도 되고~~~ 59 file
찜빠킬러
3205   2011-05-18

40 고성권 고성 수월리 하양지 먹물조황 17
어분지조산지
3464   2011-05-19
고성 수월리 하양지 다녀왔습니다, 마릿수는 92수 씨알은 작고 호렉이가87수로 많이나옴 많이잡는분은 약200수 이정보로 가시는 분들은 아니다녀온듯 다녀오시길 부탁합니다. 하양지긴방파제에서 맨끝가로등 주위 사방팔방 입니다. 그냥 물고만 인는경우가 많...
39 고성권 동해면 화살촉 오징어... 없음. ㅠㅠ 32
개굴아빠
2267   2011-06-04
접대 낚시를 하긴 해야겠고...... 칼싸움하는 곳에 가기는 거시기 하고....... 그래서 포인트 탐색차 목요일날 모프로님하고 동해면부터 광암, 주도, 명주, 구복, 장구, 옥계, 수정 마을을 한 바퀴 뺑~~~ 돌아 봤더랬습니다. 두 군데서만 나오더군요. 멀리 갈 ...
38 고성권 고성 동해면 호래기 올라온다고 탐색차 가봤습니다 결과는 꽝 37 17
아키로
3036   2011-10-19
고성군 동해면에 호래기가 3일전에 올라온다는 정보를 입수한후 차량이동을 계속하며 호래기가 나오길 기다렸지만.. 호래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베도라치만 걸리네요.. 읔.. 동해면 쪽에 호래기는 아직 멀은듯합니다 ㅠㅠ 3일뒤 한번더 탐색차 가보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