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와 관련하여 회원님들께 다음과 같은 부분에 관해 협조 부탁을 드립니다.


동낚인에서는 부정기적으로 공동구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동구매의 형태는 대략 다음의 두 가지 형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님들의 요청에 의해 운영자가 직접 해당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를 물색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경우


2. 업체의 공동구매 제안을 받아 내용을 검토한 후 실시되는 경우


이 중 주로 진행되는 방식은 동낚인의 운영 형태상, 또 운영자의 개인 사정상 2번 방식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2번 방식의 경우 공동구매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제가 개인적으로 정해 놓은 조건에 맞아야만 하는데 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낮은 가격이거나 적어도 같은 가격이어야 하며 일반 낚시점에서의 통상적인 가격보다는 더 낮은 가격이어야 한다.


2. 일정 기간 동안은 동낚인에서 진행된 공동구매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판매하여서는 안된다.


3. 커미션을 제안 받았을 경우 가능하다면 커미션 대신 그만큼 가격을 낮추어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조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낚인에서 진행되는 공동구매의 경우 아마 거의 전부라고 해도 될만큼 동낚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일 것입니다.


3번 조건 때문에 공동구매가 실시되지 않는 경우가 제법 있을 정도니까요.


그러다보니 가끔 문제가 생기는 모양입니다.


일반 낚시점에서 동일 제품을 보실 경우 가격대가 너무 높다고 하며,


"동낚인에서는 얼마인데......"


"내가 동낚인 회원인데... 이거 너무 비싸다."


등의 얘기를 한다는 것입니다.


동낚인에서 주어지는 혜택은 동낚인을 아끼고 사랑하며 정상적인 방법으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자격이 있는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욕지도 할인권도 비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 계속 제한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공동구매도 제한을 두어 실시해야만 하는 사태가 만들어질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되면 참여인원이 줄어들게 되고 공동구매를 할 수 있을만큼의 인원이 확보되지 않아 공동구매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동낚인에서의 공동구매 가격은 동낚인 내에서만 얘기해 주시면 어떨까 합니다.


또한, 동낚인임을 밝히실 때에는 과연 동낚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행동을 하고 있는 중인지 생각해보시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일들이 계속 추진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profile

Ask not what your country can do for you; ask what you can do for your country.

무늬오징어낚시 끊었음. 묻지 마셈. ㅠㅠ

요즘 맘 같아서는 두족류 낚시 전체를 끊고 싶음. ㅠㅠ

나는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죽도록 싸울 것이다 - 볼테르